눈썹문신제거, 통증 없이 안 아프게 지울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우리 병원은 시술 과정에서 환자분이 느끼는 통증을 줄이기 위해 정말 많이 고민하고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맥락으로 애교필러, 눈밑필러, 관자필러, 문신제거 등의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늘 이야기할 ‘눈썹문신’ 또한 통증이 거의 없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눈썹문신제거에 있어서 통증 조절은 굉장히 중요한데요.

단순히 환자분이 잘 참느냐, 못 참느냐의 차이가 아니고 환자분이 통증을 심하게 느끼면, 시술자가 꼼꼼하게 제거를 하기도 어렵고 에너지를 충분히 올릴 수 없기 때문에 여러 번에 나누어서 제거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반대로 통증 조절이 잘 된다면, 충분한 에너지로 시술자도 조금 더 꼼꼼하고 정교하게 제거를 할 수 있고 1회만으로도 훨씬 많이 문신을 제거할 수 있구요.

눈썹문신제거 실제 영상 첨부

제가 아무리 통증이 없다고 말씀을 드려도 환자분들이 믿기가 어려우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실제 눈썹문신제거 영상을 하나 첨부합니다.

제가 시술하면서 계속 환자분에게 어느 정도 통증인지 여쭤보는데 별로 안아프다는 답변이 들리실겁니다.

아주 편안하게 1헤르츠로 눈썹 문신이 제거되는 모습, 보이시지요?

위와 같이 눈썹문신제거는 통증 조절이 되어야 환자분도 편안하고 시술자도 편안한 마음으로 꼼꼼하고 정교하게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장인닥터 조사부 눈썹문신제거

위 영상 케이스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우리 병원에서 기미치료를 꾸준하게 받는 중년 여성분으로 오래 전에 눈썹 반영구 문신을 했는데 5년이 더 지나서 색소가 남은 상태였고 퍼렇게 색이 변한 상태였습니다.

제가 눈썹문신제거 경험이 많기 때문에 이런 문신은 1,2회 정도로도 대부분 다 지워지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제거를 추천드렸고, 결국 제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눈썹문신제거 1회 시술 후 모습입니다.

단 1회만으로 색소가 거의 전부 제거된 모습이며, 통증도 거의 없고 시술 후에 멍도 거의 없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눈썹문신제거를 할 때 어떤 레이저를 사용하는지 문의하시는 환자분들이 많은데 위 케이스는 조금 오래된 케이스라서 큐스위치 1064 헬리오스 레이저(국산)를 사용했었고 현재는 미인레이저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문신 제거에 피코 레이저가 유리하다고 알고 계시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제가 최근에 잘 정리해둔 내용이 있으니 한 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위에 링크를 첨부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우리 병원이 눈썹문신제거 수가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그러나 시술 준비하는 시간과 한 분 시술하는 데에 들어가는 정성, 여러가지 프로세스를 보시면 수가에 대해 조금은 납득을 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눈썹문신제거는 시술 비용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지가 중요하고 시술자가 꼼꼼하고 차근차근 마감이 잘 된 시술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부 환자분들 중에서는 문신제거 중 발생하는 통증 때문에 제거를 원하면서도 제거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런 분들이라면 통증이 거의 없는 방식의 시술을 고려해보는 것도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